울산광역시학생교육원 로고이미지

체험후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년 행복어울림교육과정 31기_수련소감문_울산미용예술고
작성자 송은옥 등록일 19.10.23 조회수 582

수련기간: 2019. 10. 16.(수) ~ 2019. 10. 18.(금) 


   안녕하세요? 저는 울산미용예술고등학교 303생활실 1번 이아란입니다.

  여기 와서 그렇게 기억에 남을 일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여러 가지 체험을 하다 보니 정말 기억에 많이 남을 일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암벽등반은 내가 절대로 시도도 못할 것 같았는데 시도를 한 것부터가 내 한계를 넘은 것 같아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알프스산행이 선택되었을 때부터 힘들기만 할 것 같아 짜증이 났습니다. 그러나 정상에 도착하였을 때 울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것을 보니 굉장히 상쾌하고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아무리 힘들더라도 끝까지 가보면 보람이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정의 시간에는 애들끼리 서로의 장기와 게임을 하였는데 서로 응원도하고 게임도 하며 뜻깊은 우정의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또 여기서의 급식은 맛이 없을 것이라는 말이 많았지만 기대 이상으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담당해 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생활실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침대도 마음에 들었고 드라이기도 있어서 더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학생교육원 선생님들이 다 유쾌하고 친절하고 재미있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헤어진다고 생각하니 많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체험을 하고 싶지만 그럴 일이 이젠 없을 것 같아 더 아쉬움이 남습니다.

   후배들이 와도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학생교육원을 추천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 계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9년 행복어울림교육과정 32기_수련소감문_삼일여고
다음글 2019년 행복어울림교육과정 30기_수련소감문_문수고